마무리??? 시원한 베트남 마사지 가격과 서비스를 사실 그대로 공개합니다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마무리??? 시원한 베트남 마사지 가격과 서비스를 사실 그대로 공개합니다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마무리??? 시원한 베트남 마사지 가격과 서비스를 사실 그대로 공개합니다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Blog Article


일반 식당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과 분위기 그리고 자리값으로 보면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손님도 많은 레스토랑이며 저녁시간에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에코걸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만큼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퓨전 레스토랑으로 일반적인 베트남 음식 시세에 비해서 비용이 다소 높지만 맛과 퀄리티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받고나면 정말 시원하고 일어나기 싫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행자들에게 정말 좋은 코스입니다.


여행과 골프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인 곳으로 여러번 즐기더라도 베트남 황제투어 가격이 크게 올라가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이나 이용하는 분들이 있을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이제 동남아 밤문화는 베트남이 대세라는 말이 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곳은 현재 한국인 관광객들이 몰리기 전이라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고 심지어 볼거리와 다양한 각색을 갖추고 있는곳들이 많다고 해서 되게 들뜬 마음으로 이용해보았다. 우선 독자들이 궁금해할 내가 이용했던 나짱 떡지도 공유부터 해주면서 이곳의 장점과 단점 간략하게 소개부터 해줄게. 다낭에 방문하여 빨간그네 마사지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장소에 도착하기 직전까지는 연락이 잘 되기 때문에 한치의 의심도 할 수 없다는 겁니다. 흔히 자주 쓰는 네이버의 모임 어플에서 호치민 숙박업을 하시는 분께 숙박 이용료를 지불하고 이용을 하기 위해 도착을 하셨는데, 이후 연락이 두절되어서 갈 곳을 잃은 상황이셨는데..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손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가끔 다른 개인기 쓰시는 마사지사들도 있습니다.. 샤워끝나시고 베드로 가셔서 엎드려 누워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마사지는 태국의 부드러운 오일 마사지 수준의 악력으로 진행을 하게되며..


반건마는 마사지를 받다가 '마무리' 서비스를 요청하는 시스템이라면, 불건마는 별다른 요청 없이 '마무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검은색과 회색 그리고 약간의 크림색이 혼합된 화강암으로 장식된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곳은 굉장히 독특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홍강을 비롯해서 아름다운 하노이의 스카이라인과 거리를 모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장료가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클럽에서 하노이 유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녁 6시부터 밤 늦게까지 영업하며 매주 이벤트를 개최해 더욱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저는 이용 받아본적은 없지만 시내를 배회하다보면 한국남자 옆에 웬 현지인들이 팔짱을 끼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대부분 에스코트 걸 이라고 부르는 밤문화의 마지막 유흥형태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이곳을 ‘베트남 밤황제’ 를 통하여 확인해보았는데 그 여성의 옵션도 따로 있으며 연애타입 게다가 관계의 스킬 그리고 허용범위 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든 물집업소 중에선 제일 비쌋고 다낭 페트로 마사지업소랑 반대되는 성향의 업소다. 필자가 첫번째로 페트로 마사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마사지 업소와 공항까지의 거리가 가까워 마지막 한국으로 귀국전 이용받고 갈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거니와 기본 서비스 시간은 1시간이기에 시간을 잘 맞춰 이용한다면 마지막까지 다낭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이란 도시는 베트남의 대표 도시 중 하나로,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장소 중 하나 입니다.


단 하나 확실한 건 하노이 마사지를 선택 하셨다는 것에 후회는 없으실 거란 점입니다. 베트남 남부를 대표하는 도시이자 무려 890만 명이 거주하는 대도시인 호치민은 베트남 여행을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호이안에서의 마사지는 도시의 역사적 매력과 결합하여 고대 치유 세션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난 4~5년 동안 베트남에 정착하는 과정에서 특유의 콩사오 문화 때문에 대충대충 일처리 하는 베트남 사람들을 워낙 많이 접해서 그런지, 혼신의 힘을 다하는 모습 자체가 신선하게 느껴졌는지 모른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한 오일 마사지의 한 종류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낭 퀸 스파(Queen Spa Danang)는 업소의 이름처럼 고객을 마치 여왕처럼 세심하고 높게 대우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소로 편안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1시간 기준에 100 vdn 으로 생각하시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75분, 90분, 120분이라고 한다면 200 vnd 주시면 됩니다. 좋은 서비스 기대를 하면서 팁을 먼저 주시는 경우들이 있는데 그 효과가 좋지는 않습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받으시는 핫 스톤마사지 가격은 가격이 높아보여도 한국에 비하면 은혜롭습니다.

아이러브밤 www.iloveb.net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